Jewelry

시계와 주얼리의 진정한 혁신가로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피아제가 가수 겸 배우 준호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피아제 포제션 컬렉션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보여줄 준호와 함께한 캠페인을 소개한다. 

피아제 코리아가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된 준호와 함께 한 캠페인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이돌 그룹 2PM으로 데뷔해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사랑받는 준호는 청량한 블루 컬러의 배경의 포제션 캠페인 속에서 친구들과 함께 밝고 활기찬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했다. 또한 그는 다이아몬드가 화이트골드 브레이슬릿을 따라 촘촘히 세팅되어 고급스러운 광채를 더한 포제션 오픈 뱅글과 핑크골드 소재의 오픈 뱅글을 착용하고, 8개의 다이아몬드가 시그니처 세팅된 핑크골드 링에 37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한 줄 가득 세팅된 화이트골드 링을  매치해 세련된 수트룩에 재치 있는 화사함을 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피아제의 포제션은 회전하는 모티프를 담아 경쾌함을 표현했다. 오랫동안 대담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여 온 피아제는 메종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매력을 선보이는 동시에 피아제의 세련되면서도 유쾌한 디자인 코드를 선보여왔다. 포제션의 경우 겹쳐 착용하거나 컬러 또는 사이즈를 다양하게 믹스 매치하여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Photo 피아제

저작권자 © 월간 CEO&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