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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티시 모터링의 정수이자 럭셔리 자동차의 대명사인 벤틀리(Bentley)는 100년 넘게 자신만의 비전과 철학을 고수해오며 세계 최고의 명차로 각광받고 있다. 벤틀리의 철학은 넘볼 수 없는 품위와 궁극의 퍼포먼스를 이상적으로 결합하는 것, 그리고 캐치프레이즈는 ‘Good Car, Fast Car, Best Car’를 선보이는 것이다. 따라서 벤틀리는 단순히 호사스러움의 극치만을 추구한 럭셔리 자동차가 아니다. 궁극의 주행 성능을 발휘하면서 동시에 최상의 안락함을 보장하는, 품격과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자동차 이상의 자동차인 것이다.
CEO& BRAND
임흥열
2022.06.12 2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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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도(MIDO)는 1918년 조지 샤렌에 의해 창립되어 지난 100여 년간 스위스 워치메이킹의 중요한 축을 담당해왔다. 미도의 철학은 미학성과 진정성, 그리고 기능성의 조합이다. 미도 타임피스의 세련되고 절제된 디자인은 타임리스 퀄리티를 향한 단호함을 나타내며, 트렌드와 패션을 넘어 독보적인 내구성을 통해 자신만의 차별성을 구축하고 있다. 미도는 이 필수적인 가치를 아이코닉하고 역사적인 건축물의 영예와 함께한다. 혁신적인 기술의 커팅 에지와 우수성이 입증된 기계식 무브먼트, 그리고 높은 퀄리티의 소재는 미도가 유일무이한 시계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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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흥열
2022.05.09 1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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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6년 찰스 롤스와 헨리 로이스에 의해 설립된 롤스로이스는 완벽한 자동차를 만들겠다는 비전으로 세계 자동차 업계에서 남다른 영향력을 발휘해왔다. 롤스로이스는 명예와 자부심, 그리고 전통과 귀족적인 품위의 다른 이름으로, 2000년대 이후에도 미래형 테크놀로지와 세련된 디자인, 뛰어난 안전성이 결합된 혁신적인 모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롤스로이스는 지난 100여 년간 세계 자동차 업계 최정상의 자리를 고수해왔으며, 그동안 생산된 차의 60% 이상이 아직도 운행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명예와 자부심, 그리고 전통과 귀족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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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흥열
2022.04.07 1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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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wered by Passion, Unique by Design, Innovative by Nature Masters of Italian Audacity. 1914년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설립된 마세라티는 10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의 선두주자로 명성을 떨쳐왔다. 마세라티는 1939년 ‘인디애나폴리스 500’에서 이탈리아 메이커 중 최초로 그랑프리를 차지했으며, 이후 1957년까지 23개의 챔피언십과 32개의 F1 그랑프리 대회 등에서 500여 회의 우승을 기록했다. 1997년 페라리에 인수된 이후 모데나로 근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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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흥열
2022.02.28 1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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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스 워치 메이커 제니스(Zenith)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추구하며 이를 이뤄내는 모든 이들에게 영감을 선사하고자 한다. 1865년 설립 이후 제니스는 현대적 의미의 ‘시계 매뉴팩처’로 불리는 최초의 회사로 자리 잡았고, 제니스 시계는 영국해협 횡단으로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루이 블레리오와 성층권 자유낙하 기록을 세운 펠릭스 바움가트너에 이르기까지 큰 꿈을 꾸며 불가능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온 특별한 인물들과 함께 해왔다. 길잡이별을 따라 혁신을 거듭해온 제니스는 철저한 인하우스 방식으로 무브먼트를 자체 개발·제작하며 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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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흥열
2022.02.03 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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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하마마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야마하골프는 악기 생산을 통해 축적된 금속 가공 기술과 섬유 강화 플라스틱 등 재료 개발에 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골프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야마하골프는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4가지 체험을 모든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플레이 자체에 몰두할 수 있는 즐거움을 맛보게 하는 것, 기분 좋은 타감과 타구음, 합리적인 기능에 마음이 끌리게 하는 것, 일관적인 퍼포먼스가 항상 발휘되어 자신감과 확신을 갖게 하는 것, 마지막으로 더욱 도전적인 자신을 발견하게 만드는 것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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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흥열
2022.01.03 1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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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는 130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세계 최초의 자동차 발명과 장거리 주행 성공 등 한계를 뛰어넘는 개척정신,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세계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로 자동차 산업의 새로운 역사를 이어가고 있다. 공동 창립자 고틀립 다임러가 ‘육지, 바다, 그리고 하늘’에서 최고가 되고자 했던 열망을 심볼화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엠블럼인 세 꼭지 별은 오늘날 전 세계 어디서나 최고의 안전, 품질, 편안함과 매혹적인 스타일을 상징한다. 메르세데스-벤츠는 2021년 7월, 2030년까지 전체 차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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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Brand, 메르세데스-벤츠
2021.12.06 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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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하나의 법인으로 통합된 재규어와 랜드로버는 각각의 영역에서 남다른 명성을 떨쳐왔다. 올해 창립 86주년을 맞이한 재규어는 ‘인간이 만들어낼 수 있는 것 중 살아 있는 생명체에 가장 가까운 것은 자동차’라는 철학 아래 뛰어난 퍼포먼스와 매혹적인 디자인,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를 고루 갖춘 차량들을 선보이고 있다. ‘르망 24시’에서 총 7차례의 우승을 기록하는 등 빛나는 모터스포츠 역사를 보유한 재규어는 60년이 넘는 레이싱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녹여내고 있다. 탁월한 전지형 주행 성능으로 지난 73년간 세계를 누벼온 랜드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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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Brand, 재규어 랜드로버
2021.11.01 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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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s Wesentliche. 진수, 요체, 핵심. 명품 카메라의 대명사인 라이카는 1849년 검안사이자 수학자인 칼 켈너(Carl Kellner)가 설립한 렌즈와 현미경 개발을 위한 광학회사가 출발점이었다. 1887년에 이미 1만개의 현미경을 생산했으며, 1907년부터 막스 베렉(Max Berek)의 관리·감독 하에 쌍안경 생산을 시작했다. 1914년 오스카 바르낙(Oskar Barnack)이 35mm 필름 포맷의 소형 카메라 ‘Ur-Leica’를 발명한 이래 라이카는 최상의 품질과 높은 휴대성, 편리한 작동법을 겸비한 제품들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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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Brand, 라이카
2021.10.12 1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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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스 출신의 은세공가 소티리오 불가리(Sotrio Bulgari)가 1884년 이탈리아 로마에 설립한 불가리는 270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로마의 찬란한 유산과 생동감 넘치는 정신을 담아 대담한 디자인과 컬러 감각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1950~60년대 ‘달콤한 삶’이라는 모토가 지배하던 돌체 비타(Dolce Vita) 시대에 콘도티 거리에 위치한 불가리 플래그십 스토어는 엘리자베스 테일러와 오드리 햅번 등 세계적인 영화배우와 사교계 유명인사들이 즐겨 방문하는 만남의 장소로 사랑받으며 유명세를 더했다. 지속적으로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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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Brand, 불가리
2021.09.06 1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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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4년 스위스 홀스테인에서 닻을 올린 오리스는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기계식 시계 생산에 전념해왔다. 수많은 난관과 치열한 경쟁 속에서 오리스가 지금까지 역사를 이어올 수 있었던 힘은 바로 기술력. 오리스는 쿼츠 크라이시스가 스위스 시계산업을 블랙홀로 빨아들였을 때, 경쟁력 있는 가격에 특수한 무브먼트를 장착한 기계식 시계 생산에서 세계적인 선구자가 되어야 한다는 장인정신으로 위기를 극복했다. 지금도 오리스는 기계공학의 한계에 도전하며 전 세계 시계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오리스(ORIS)는 1904년 스위스 북서부 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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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Brand, 오리스
2021.08.06 1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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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데마 피게는 유구한 역사를 지닌 파인 워치메이킹 매뉴팩처로 1875년 설립 이래 오늘날까지도 창립 가문인 오데마와 피게의 자손들이 경영하고 있다. 스위스 유라 지역의 중심부인 발레 드 주(Vallee de Joux)에 위치한 매뉴팩처는 워치메이킹 분야에서 완벽을 추구하며, 과감한 디자인의 스포츠 시계, 전통적인 클래식 시계, 인상적인 여성용 주얼리 워치를 비롯한 독특한 타임피스의 무수한 명작들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여 왔다. 특히 1972년 워치메이킹 역사를 장식한 최초의 럭셔리 스테인리스 스틸 시계 옥타곤 로열 오크 컬렉션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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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Brand, 오데마 피게
2021.07.05 1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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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61년 독일 슈테인, 뉘른베르크에서 시작하여 올해로 창사 260주년을 맞는 파버카스텔은 현재 9대째 가업을 이어오고 있다. 1839년 이어받은4세대 로타 본 파버 때를 전성기라 볼 수 있는데, 그는 세계 최초로 필기도구 브랜드를 만든 인물이기도 하다. 파버카스텔이 26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사업을 이어올 수 있었던 비결은 끊임없는 혁신과 자신감, 그리고 시대를 앞선 복지정책과 환경보호 의식이라고 할 수 있다. 성공한 가족 기업에는 지속가능성, 사회적 책임, 근면이나 겸손, 진심과 같은 인간의 미덕을 포함한 좋은 가치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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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Brand
2021.06.07 1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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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저드뷔(Roger Dubuis)의 이야기는 놀라운 성공으로 가득하다. 로저드뷔 회사는 1995년에 설립되었다. 정교한 시계 제조 전문 기술과 전위적인 디자인이 훌륭한 균형을 이루는 로저드뷔의 시계들은 즉시 인정을 받았으며 건축적인 스켈레톤 무브먼트 전문 회사로 명성을 얻었다. 오늘날 로저드뷔는 지속적인 혁신에 대한 브랜드 정신의 표현과 한정판 제품 출시를 통해 과감함을 자처하는 메종이다. 파격적인 소재와 하이 컴플리케이션 세계의 살아 있는 기준이 된 메종은 회사 설립 이후 개발해온 33개의 독점적인 자체 개발 기계식 칼리버를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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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Brand, 로저드뷔
2021.05.05 2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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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내 여러 분야에서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한 ‘설화수 한방과학연구센터(Sulwhasoo Heritage & Science Center)’에서는 전설적인 효능 식물인 고려인삼을 시작으로, 아시아의 저명한 고서 속에서 찾은 3,912가지의 약용 식물 조합 등 진귀한 한방 원료 연구를 50여 년간 이어오고 있다. 이러한 연구를 바탕으로 원료의 순도와 효능을 극대화하고 유효 성분을 피부에 전달하는 독보적 기술력을 위해 지속해서 혁신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설화수만의 가장 진보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설화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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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Brand, Sulwhasoo
2021.04.05 1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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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이 하이엔드 남성복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한 것은 1960년대로, 창립자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두 아들인 안젤로(Angelo)와 알도(Aldo) 제냐에 의해서였다. 1980년대에는 수직통합체계를 구축하며 세계 최고의 글로벌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오늘날까지도 최고의 퀄리티를 고수하기 위한 노력과 리테일 사업의 확장, 혁신과 시장 개발에의 꾸준한 투자 활동을 지속하며 타임리스하고 모던한 남성복을 소개하고 있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은 럭셔리 남성복 시장의 선도적인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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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Brand, Ermenegildo Zegna
2021.03.07 1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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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클레르의 최초의 다운재킷은 1954년 노동자들을 추위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이후 프랑스 전문 등산가 ‘리오넬 테라이를 위한 몽클레르(Moncler pour Lionel Terray)’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시되었고 1999년에 첫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몽클레르는 레모 루피니(Remo Ruffini)가 2003년에 브랜드를 인수하면서 글로벌 전략을 펼치기 시작했고 지암바티스타 발리(Giambattista Valli), 톰 브라운(Thom Browne)에 이어 2020년에는 조너선 앤더슨(JW Anderson)이 몽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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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Brand, MONCLER
2021.02.08 1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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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0년, 영국 노팅엄의 Byard Lane에 첫 매장을 오픈한 폴 스미스는 최근까지 70개 이상의 국가에 1,700개가 넘는 스토어를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다. 이채로운 사실은 세계 각지의 모든 스토어가 저마다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각 스토어에 해당 지역의 환경과 성격이 반영되기를 원했기 때문이다. 폴 스미스의 아이디어는 스토어의 디자인, 전시품, 상품 계획 등에 반영돼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폴 스미스는 남성복으로 시작해 여성, 아동 부문으로 컬렉션을 확장시켜 나갔다. 현재는 슈즈, 액세서리, 향수, 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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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Brand, Paul Smith
2021.01.10 15: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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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팬데믹으로 그야말로 다사다난했던 2020년, CEO들의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선택 받은 브랜드는 어떤 것들일까? [월간 CEO&]이 대중사회에 직간접적으로 밀착해 있는 국내외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유무형적 위상과 상업적 가치를 CEO로 대변되는 대한민국 오피니언리더들에게 질문했다.올해로 열 번째인 [월간 CEO&] 선정, 2020 CEO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선호도 조사는 10월 12일부터 11월 9일까지 약 4주간에 걸쳐 진행되었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 오피스의 리서치 포맷을 통한 온라인 조사를 기반으로, 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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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Special
2020.11.27 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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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코스테의 브랜드 역사는 악어 자수 로고가 새겨진 라코스테 L.12.12 피케 셔츠의 탄생을 알리며 시작된다. 지난 1933년의 일이다. 라코스테는 미국 언론에 의해 ‘악어’라는 별명을 얻은 전설적인 테니스 스타 르네 라코스테(Rene Lacoste)가 설립한 브랜드로, 짧은 소매의 테니스 셔츠인 피케 셔츠를 개발해 자신의 별명이자 상징인 악어를 로고로 새겨 넣은 것에서 출발되었다.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인 라코스테의 브랜드 철학은 스포츠와 레저를 즐기는 현대적 라이프스타일의 도시 남녀를 모티브로 한다. 반박할 수 없는 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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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Brand, Lacoste
2020.11.02 14:29